'바니와 오빠들' 노정의·이채민, 달콤한 캠퍼스 데이트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5.09 10:41 / 수정: 2025.05.09 10:41
조준영과 삼각관계 예고
9일 오후 9시 50분 방송
MBC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 9회 스틸이 공개됐다. /MBC
MBC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 9회 스틸이 공개됐다. /M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노정의와 이채민이 연인으로서 첫 발을 내디딘다.

MBC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극본 성소은·이슬, 연출 김지훈) 제작진은 9일 9화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은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나는 바니(노정의 분)와 황재열(이채민 분)의 모습을 담았다.

지난 3일 방송된 8회에서 황재열은 놓을 듯 놓지 못했던 한여름(전소영 분)과의 인연을 먼저 끊어냈다. 바니가 멀어지려 할수록 황재열은 초조해졌고, 놓쳐서는 안 되겠다는 위기감이 그를 움직이게 만들었다.

한여름과 진짜 이별을 한 황재열은 바니를 뒤따라갔고 이미 황재열에게 마음이 기울었던 바니 역시 그를 거부하지 못했다. 황재열은 망설임 없이 좋아한다고 고백했고 바니는 입맞춤으로 그의 고백에 화답했다.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이어진 만큼 한층 더 사랑 가득한 분위기로 캠퍼스를 누빈다. 스틸 속 바니와 황재열은 두 손을 꼭 붙잡고 데이트를 즐긴다. 서로를 바라보는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하다.

하지만 바니와 황재열을 곤란하게 만드는 소문이 등장한다. 앞서 열렸던 예술대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고백 트리 타임'에 바니와 차지원(조준영 분)이 한 무대에 선 뒤로, 두 사람에게 관심이 끊이질 않기 때문.

바니와 황재열의 관계는 새롭게 정립되지만 아직 차지원과 풀어야 할 문제가 남아 있다. 만인의 시선이 모인 상황에서 세 사람이 이 난관을 무사히 헤쳐나갈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바니와 오빠들' 9회는 이날 오후 9시 50분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8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