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김명주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데뷔 4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킥플립(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Kick Out, Flip Now!(킥 아웃, 플립 나우!)'를 발매한다. JYP는 2일 0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첫 티징 콘텐츠로 앨범 트레일러 영상,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은 Z세대의 속마음을 대변하는 킥플립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보여준다. '오늘 하루 제끼고 싶으신가요?' 같은 문구는 당돌함을 전하고 회사, 발표, 병원 등 일상생활에서 도망치는 장면으로 통쾌함을 선사한다. 이어 영상 후반부 멤버들이 "제끼자 제끼자 제껴버려 그냥 제끼자"라고 외치며 대교 위를 질주하는 모습은 짜릿한 해방감을 준다.
킥플립의 새 앨범은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 후 약 4개월 만이다.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은 앨범명처럼 정형화된 틀은 걷어차 버리고 판도를 뒤집겠다는 포부를 담는다. 발매에 앞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트랙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 오픈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할 예정이다.
킥플립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를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