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유승호가 홀서빙을 하며 고난을 맞닥뜨린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대결! 팽봉팽봉' 제작진은 25일 2회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장사를 앞둔 유승호를 비롯해 코미디언 이봉원 팽현숙 이은지와 배우 곽동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대결! 팽봉팽봉'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이봉원과 팽현숙이 해외의 작은 섬에 각각 봉식당과 팽식당을 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2회 방송에서 출연진은 성공적인 식당 영업을 위해 열정을 쏟는다. 짬뽕과 탕수육을 판매하는 봉식당에서는 이봉원의 가르침을 받은 곽동연이 밀가루를 반죽해 직접 면을 뽑는다.
이어 돼지국밥과 수육을 파는 팽식당에서는 팽현숙이 육수를 끓이고 반찬을 만든다. 서로 다른 메뉴로 타국에서 맞붙는 두 식당이 현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초보 아르바이트생 유승호가 팽식당의 홀을 담당하며 적응해 나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그는 팽현숙 최양락이 있는 주방으로 들어와 "카오스네요"라고 말한다. 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봉식당과 팽식당의 대결을 볼 수 있는 '대결! 팽봉팽봉' 2회는 오는 26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