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숙려캠프' 측, 故 강지용 추모…"출연분 비공개 처리"
  • 박지윤 기자
  • 입력: 2025.04.23 14:40 / 수정: 2025.04.23 14:40
관계자 "고인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조의를 표한다"
JTBC 이혼숙려캠프 관계자는 故 강지용의 출연분에 관해 비공개 처리 중이라고 전했다. /방송 화면 캡처
JTBC '이혼숙려캠프' 관계자는 故 강지용의 출연분에 관해 "비공개 처리 중"이라고 전했다. /방송 화면 캡처

[더팩트|박지윤 기자] 전 축구선수 강지용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그가 출연한 '이혼숙려캠프' 회차가 비공개 처리되고 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 관계자는 <더팩트>에 23일 "오늘 부고를 통해 파악했으며 고인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조의를 표한다"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강지용의 출연분에 관해서는 "고인께 누가 되지 않기 위해 부고를 접하고 27~30회 중 관련 방송 분량 다시 보기는 비공개 처리 중"이라고 알렸다. 다만 프로그램은 오는 24일 예정대로 방송된다.

앞서 이날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했던 전 축구선수 강지용이 지난 22일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향년 37세. 고인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축구선수 구본상도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부고를 알렸다.

고인의 빈소는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에 마련됐으며 아내와 딸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발인은 오는 25일 오전 6시 30분에 엄수될 예정이며 장지는 천안추모공원이다.

1989년생인 깅지용은 2009년 포항 스틸러스에 입단하며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2012년 부산 아이파크로 이적한 그는 이후 경주시민축구단과 부천FC, 강원FC, 인천 유나이티드, 김포FC, 강릉시민축구단 등을 거치고 2022년 은퇴했다.

특히 강지용은 지난 2월 JTBC 예능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 아내와 함께 출연하며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당시 그는 화학 물질 제조 공장에서 근무 중이며 아내와 금전적인 갈등을 겪고 있다고 밝혔고, 부부는 애정을 되새기며 관계를 회복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8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