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명주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청춘의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담은 티저 영상으로 신보의 분위기를 전했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17일 밤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TRY WITH US(트라이 위드 어스)'의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가장 뜨거운 스무 살 TWS의 자유 시간이 담겨 있다. 이들은 지하철역 지하도 육교 등 도심 곳곳을 힘차게 뛰어다니고 가볍게 춤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겁 없고 엉뚱한 청춘의 일상이 엿보여 뮤직비디오에 어떤 이야기가 담겼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타이틀곡의 멜로디 일부도 공개됐다. 박진감 넘치는 드럼과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청량감을 예고하고 일렉 기타 사운드가 포인트를 더하며 에너지를 선사한다.
TWS는 첫 번째 싱글 'Last Bell(라스트 벨)' 이후 5개월 만에 'TRY WITH US'로 컴백한다. 앨범은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것들을 우리 함께 해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당차게 도전하는 가장 뜨거운 스무 살의 이야기를 전한다.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는 마음이 뛰는 순간을 망설임 없이 받아들이고 원하는 곳을 향해 달려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TWS의 전매특허인 청량 비트에 멤버들의 밝고 활기찬 음색이 어우러져 완성된 곡이라는 게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의 설명이다.
TWS의 미니 3집 'TRY WITH US'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들은 이에 앞서 18일 웹예능 '집대성', 오는 23일 웹예능 '연고지' 시즌2에 출연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