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비투비 서은광, '뭉쳐야 찬다4' 합류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4.02 12:06 / 수정: 2025.04.02 12:06
'판타지리그' 출전
6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왼쪽)과 비투비 서은광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에 출연한다. /빌리언스, 비투비컴퍼니, 디오디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왼쪽)과 비투비 서은광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에 출연한다. /빌리언스, 비투비컴퍼니, 디오디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과 비투비 서은광이 '뭉쳐야 찬다4'에서 축구 대결을 펼친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이하 '뭉찬4') 제작진은 2일 '판타지리그'에 출전하는 아이돌 라인업을 공개했다. 축구에 남다른 열정을 가진 원조 '축구돌(축구+아이돌)'부터 차세대 아이돌 축구 유망주까지 총출동할 예정이다.

'뭉찬4'는 '조기축구 톱 100'을 정복한 안정환 감독과 '베트남 축구 영웅' 박항서 감독의 맞대결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예능 최초 11대 11 정식 축구 리그인 '판타지 리그' 개최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9년 첫 방송된 '뭉쳐야 찬다'는 시즌3까지 이어오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축구를 사랑하는 열정으로 가득 찬 배우 가수 개그맨 크리에이터 스포츠인 등 다양한 직업군의 셀럽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뭉찬3'에서 '어쩌다뉴벤져스'의 핵심 멤버로 함께했던 '원조 축구돌' 인피니트 남우현, 빅톤 한승우가 '뭉찬4'에도 출격한다. 조기축구 경력 25년으로 700경기 이상 출전한 경험이 있는 남우현은 이번 시즌에서도 활약을 이어간다. 축구 아카데미에서 교육을 받고 부산시 대표 경험도 있는 한승우 또한 '뭉찬4'에서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뭉찬1,2'에 출연했던 비투비 서은광, '뭉찬1' 하성운, '뭉찬3' 크래비티 세림과 아스트로 MJ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모두 소문난 축구 실력자들로 등장부터 서로를 알아보고 폭풍 견제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얼굴도 눈에 띈다. 트레저 방예담, B1A4 출신 배우 차선우, CIX 승훈, 판타지보이즈 히카리 등 축구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이 '뭉찬4'를 빛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원조 축구돌'부터 신흥 강자까지 축구에 진심인 아이돌들이 '뭉찬4'에 모두 모였다. 소문으로만 무성하던 아이돌 축구 1인자를 '뭉찬4'에서 겨뤄볼 수 있을 것"이라며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선수들이 대거 합류한 만큼 더욱 치열하고 흥미진진한 축구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뭉찬4'는 오는 6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3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