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와 오빠들' 노정의, 첫 연애의 악몽…"이제 연애 안 해"
  • 김명주 기자
  • 입력: 2025.04.01 09:34 / 수정: 2025.04.01 09:34
4월 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 바니(노정의 분)의 대학 생활과 연애사가 그려진다.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 바니(노정의 분)의 대학 생활과 연애사가 그려진다.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더팩트 | 김명주 기자] 첫 연애의 아픔을 겪은 배우 노정의에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오빠들이 찾아온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극본 성소은, 연출 김지훈) 제작진은 1일 바니(노정의 분) 황재열(이채민 분) 차지원(조준영 분) 조아랑(김현진 분) 진현오(홍민기 분)의 모습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자 친구 찾기 로맨스를 그린다. 누적 조회수 1억 7천만 회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영상 속 바니는 첫 번째 연애에 대차게 실패한 후 다시는 연애를 하지 않겠다며 자체 연애 금지령을 내린다. 하지만 바니 앞에 채무 관계로 얽히면서 악연이 된 황재열, 늘 바니의 이름을 따뜻하게 부르는 차지원, 바니의 우상이자 영웅인 조아랑, 다시 만난 첫사랑 진현오까지 네 명의 남자가 등장하면서 그녀의 연애사는 예측할 수 없는 길로 빠져든다.

특히 바니와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황재열은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행동으로, 차지원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바니의 마음을 무력화한다. 두 사람은 바니의 주변을 배회하며 신경전을 벌이는가 하면 바니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한걸음에 달려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브레이크 없이 바니를 파고드는 조아랑과 진현오의 진심, 바니를 위협하는 수상한 남자의 등장 등 사건이 끊이지 않는 바니의 대학 생활과 연애사에 궁금증이 모인다.

'바니와 오빠들'은 오는 4월 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9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