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감성 충만한 티저 영상으로 데뷔곡 분위기를 전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3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ETERNALT(이터널티)'의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표지에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새겨진 노트를 여는 켄신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개인 컷이 나온다. 이들은 함께 물놀이를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여기에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의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가 흘러나와 멤버들의 싱그러운 비주얼과 어우러진다.
끝으로 시간이 멈춘 듯 공중에 붕 떠있는 장여준, 시간이 반대로 흐르듯 뒤를 향해 날아가는 서경배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뮤직비디오 본편과 더불어 코 앞으로 다가온 데뷔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은 영감을 주는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레트로 알앤비 풍의 곡이다. 서툴게 사랑을 써 내려가는 문학소년의 모습이 그려지는 진솔하고 섬세한 사랑을 담은 가사와 성숙한 분위기의 트랙이 만들어내는 묘한 대비가 특징이다. 멤버 전민욱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ETERNALT'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