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방송인 팽현숙과 이봉원이 요식업 사장의 자존심을 걸고 맞붙는다.
JTBC는 19일 "새 예능프로그램 '대결! 팽봉팽봉'이 오는 4월 19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된다"고 밝히며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팽현숙 이봉원이 사장으로, 최양락 이은지 유승호 곽동연이 직원으로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대결! 팽봉팽봉'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팽현숙과 이봉원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윤식당' '연애남매'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이진주 PD의 신작이다.
팽현숙은 실제 남양주에 위치한 순댓국집을 20년간, 이봉원은 천안에 있는 짬뽕집을 7년간 운영해 왔다. 두 사람은 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자들이 오가는 해변에 각각 팽식당과 봉식당을 열어 진정성 있는 식당 대결에 돌입한다.
여기에 팽현숙의 남편 최양락이 직원으로 함께해 티격태격 부부 '케미'를 뽐내고, 이은지도 직원으로 합류해 이봉원과 찰떡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바이트생으로는 배우 유승호와 곽동연이 출격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승부욕에 불이 붙은 팽사장, 봉사장의 접전 속 최양락 이은지 유승호 곽동연의 등골이 남아나지 않는다고. 급기야 직원들은 호시탐탐 식당 환승까지 노린다고 해 팽사장과 봉사장 중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대결! 팽봉팽봉'은 오는 4월 19일 오후 7시 10분 JTBC에서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