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명주 기자] 일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미니 5집의 타이틀곡 'BLUE(블루)'를 일본어 버전으로 공개한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11일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1일 0시 일본 싱글 'BLUE (Japanese ver.)(블루(재패니즈 버전))' 발매를 전격 결정했다"고 밝혔다.
해당 싱글은 제로베이스원이 지난달 24일 공개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PARADISE(블루 파라다이스)'의 타이틀곡 'BLUE'를 일본어로 가창한 버전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매거진을 차례로 접수하는 등 현지에서 거센 화력을 증명하고 있다. 'BLUE PARADISE'로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위(3월 10일 자)를 모두 석권했고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위, 애플 뮤직 종합 앨범 랭킹 3위, 아마존 디지털 뮤직 앨범 랭킹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에는 니혼TV의 음악 프로그램 'with music(윗 뮤직)'에 출격해 일본 EP 1집 'PREZENT(프레젠트)'의 더블 타이틀곡 'NOW OR NEVER(나우 오어 네버)'와 'Only One Story(온리 원 스토리)'를 라이브로 가창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대표 패션 매거진 'non-no(논-노)'를 비롯해 'anan(앙앙)', 'ViVi(비비)' 표지를 연이어 장식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일본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끈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1일 0시 일본 싱글 ''BLUE (Japanese ver.)'을 공개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