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x우지 'BEAM', 한터 일간 음반 차트 1위 기록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3.11 11:20 / 수정: 2025.03.11 11:20
아이튠즈 17개 국가/지역 '톱 송' 차트 순위권
그룹 세븐틴의 유닛 호시(왼쪽)x우지가 지난 10일 발매한 싱글 1집 앨범 BEAM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의 유닛 호시(왼쪽)x우지가 지난 10일 발매한 싱글 1집 앨범 'BEAM'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세븐틴 유닛 호시x우지가 신보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11일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호시x우지 싱글 1집 앨범 'BEAM(빔)'이 발매 당일(10일) 일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동갑내기'는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고 멜론 '톱100'과 지니 실시간 차트에도 순위권에 진입했다.

글로벌 성적도 주목할 만하다. '동갑내기'는 아이튠즈 2개 국가/지역 1위를 포함해 17개 국가/지역의 '톱 송' 차트 순위권에 올랐다. 수록곡 'PINOCCHIO(피노키오)(feat. So!YoON!)'도 10개 국가/지역 '톱10'에 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미국 음악전문지 롤링스톤은 "호시x우지는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두오"라고, 미국 대중지 피플은 "호시x우지는 뛰어난 창의력의 기획자다. 이들의 공통점은 음악에 대한 억누를 수 없는 열정과 강박에 가까운 태도다. 그들은 서로의 '광기'에 완벽히 맞는 짝"이라고 평했다.

호시x우지는 "팬 분들에게 받은 빛으로 다시 여러분을 비춰 드리고 싶다"며 "우리의 음악과 무대가 여러분을 조금이라도 행복하게 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호시x우지는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5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