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명주 기자] 걸그룹 NiziU(니쥬)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신보로 국내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영상 'NiziU "LOVE LINE" : Where To?(니쥬 "러브 라인" : 웨얼 투?)'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NiziU(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는 오는 31일 한국에서 싱글 2집 'LOVE LINE(러브 라인)'을 공개한다.
영상은 그믐달이 떠 있는 보랏빛 하늘 아래 자리하고 있는 하얀 고양이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고양이는 빨간 실뭉치가 높게 떠오르고 무지갯빛이 비치자 하늘로 뛰어오른다. 큐피드처럼 날개를 달고 하트 모양의 화살을 입에 문 고양이와 빨간 실뭉치가 등장하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이 NiziU의 신보 콘셉트를 암시한다.
NiziU는 새 앨범 'LOVE LINE'을 통해 약 1년 5개월 만에 국내 컴백한다. 지난 2020년 JYP의 글로벌 오디션 '니지(Nizi) 프로젝트'를 통해 결성된 NiziU는 같은 해 한국과 일본에서 프리 데뷔 디지털 미니 앨범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를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국내에서는 2023년 10월 첫 싱글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를 공개하고 정식 데뷔했다.
국내 활동으로 복귀하는 NiziU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VE LINE'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