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명주 기자] 가수 송가인이 유튜브 예능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과 소통한다.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6일 "송가인이 오는 12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 예능 프로그램 '팔도가인' 1회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팔도가인'은 송가인이 전국 팔도에 위치한 노래 교실에 직접 방문해 소통하는 웹 예능이다. 노래 교실 학생들에게 직접 레슨을 하고 가까이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송가인은 '팔도가인'을 통해 처음으로 웹 예능 콘텐츠에 도전한다. 그는 앞서 쇼케이스와 라디오 등에서 "전국을 돌아다니며 노래 잘하는 분들을 만날 예정이다", "레슨까지 해드릴 예정"이라고 말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렇게 웹 예능으로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서 만나게 된 송가인은 최근 네 번째 정규 앨범 '가인;달'을 발매해 여자 트로트 가수 중 최초로 초동 판매량 2만 장을 넘기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오는 4월 19일에는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팬미팅 '평생'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앞서 송가인은 정규 4집 컴백 당시 쇼케이스를 통해 방송, 유튜브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실제 웹 예능, 팬미팅 등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는 만큼 앞으로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웹 예능 '팔도가인'은 12일 송가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후부터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업로드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