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의 기술' 이제훈, 숨겨진 비밀…"내가 작전을 했단 말이네"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2.25 13:40 / 수정: 2025.02.25 13:40
3차 티저 공개…3월 8일 첫 방송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3차 티저가 공개됐다. /JTBC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3차 티저가 공개됐다. /JT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제훈이 냉혹한 협상의 세계로 뛰어든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극본 이승영, 연출 안판석) 제작진은 25일 3차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산인 그룹 전체를 들썩이게 만든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노(이제훈 분)의 모습을 담았다.

'협상의 기술'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기업 인수 합병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리는 드라마다. '봄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을 연출하며 특유의 작품 세계를 구축한 안판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티저는 산인 그룹에 새롭게 부임한 M&A 팀 팀장 윤주노의 자기소개로 시작한다. 윤주노는 철저히 이익만으로 회사의 가치를 판단해 인수, 합병을 추진하는 인물이다. 이에 사람들은 그를 '사이코패스'로 바라본다.

그를 불러들인 산인 그룹 회장 송재식(성동일 분)과 전무 하태수(장현성 분)의 눈빛에도 묘한 의심이 담겨 있다. 그러나 윤주노는 개의치 않고 제 갈 길을 묵묵히 간다.

이어 M&A로 이익을 최대화하려는 사람들의 유혹이 쏟아진다. 특히 "이익을 10배로 불려 드릴게요"라는 파격적인 제안도 들려온다. 하지만 윤주노는 "내가 작전을 했단 말이네?"라는 반응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협상의 기술'은 오는 3월 8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5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