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약 5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24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3월 18일 새 싱글 앨범 '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공식 소셜 미디어에 'S'로 시작하는 영어 단어들이 등장하는 그래픽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래픽 영상은 카메라 반복되는 카메라 셔터 소리와 타이포 그래픽, 화보의 한 장면 같은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겼다. 'SOPHISTICATED(소피스티케이티드)', 'SENSUAL(센슈얼)' 등 'S'로 시작하는 단어들과 함께 'S Magazine : DON'T WANNA BE A [ ](에스 매거진 : 돈트 워너 비 에이 [ ])'라는 문구도 등장한다.
스테이씨의 신곡은 지난해 10월 30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l(아이)' 이후 5개월, 앨범으로는 지난해 7월 1일 발매한 정규 1집 'Metamorphic(메타모르픽)' 이후 8개월 만이다.
컴백 소식을 전한 스테이씨는 24일 정오부터 새 싱글 앨범 'S'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3월 18일 'S'를 발매하고 오는 4월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스테이씨 투어 'STAY TUNED(스테이 튠드)'를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