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ITZY(있지) 예지가 새 앨범 'AIR(에어)'를 통해 육각형 솔로 아티스트 매력을 펼친다.
예지는 오는 3월 10일 신보 'AIR'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예지 솔로 1집 'AIR'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예지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J.Y. Park)과 함께 타이틀곡 가사를 썼다.
예지의 첫 솔로 앨범은 타이틀곡 'Air'를 필두로 'Invasion(인베이젼)', 'Can't Slow Me, No(캔트 슬로우 미 노)', '258'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예지는 타이틀곡 'Air' 작사에 참여해 솔로 데뷔에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타이틀곡 작업에 참여해 시너지를 냈다.
예지의 첫 솔로 앨범 크레디트에 이름을 수놓은 화려한 K팝 작가진들도 눈길을 끈다. 아이유, 트와이스 등 가요계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당케(danke)를 비롯해 K팝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collapsedone), 노데이(Noday), 라이언 전 등 유수 작가진들이 총출동해 예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끌어냈다.
ITZY 예지는 무대 위 탁월한 표현력과 장악력을 뿜어내는 멤버로 국내외 K팝 팬들의 응원을 모으고 있다. 첫 솔로 앨범 'AIR' 활동으로 전 세계 팬심을 매료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약에 나설 전망이다. 'Air'는 3월 10일 오후 6시 발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