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인 시우민(XIUMIN)이 2년 6개월여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100)은 14일 "시우민이 오는 3월 10일 미니 2집 'Interview X(인터뷰 엑스)'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날 0시 공식 채널에 컴백 이미지를 공개하며 시우민의 컴백을 알렸다.
컴백 이미지는 마치 핸드폰에 메시지 알림이 뜬 것 같은 형태로 'XIUMIN would like to share The 2nd Mini Album 'Interview X'(시우민이 미니 2집 'Interview X'를 공유하려고 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25. 03.10'이라는 숫자가 적혀 있다.
특히 배경화면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시우민의 모습이 흐릿하게 담겨 시우민이 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감을 높인다.
시우민이 2022년 9월 첫 솔로 앨범 발표 이후 2년 6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미니 2집 'Interview X'에 우리가 몰랐던, 그리고 누군가는 알고 싶던 시우민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소속사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시우민의 새로운 매력들이 담길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8일과 9일 일본에서 개최한 엑소 첸백시(첸 백현 시우민) 팬미팅 'GET, SET, GO!(겟, 셋, 고!)'로 2025년을 힘차게 출발한 시우민은 이번 솔로 미니 2집 'Interview X'를 시작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