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황민현이 '스터디그룹' 멤버들과 합동 작전을 전개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극본 엄선호·오보현, 연출 이장훈·유범상) 제작진은 13일 7~8회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교복 차림의 윤가민(황민현 분) 이지우(신수현 분) 이준(공도유 분)과 어두운 산속에 있는 김세현(이종현 분) 최희원(윤상정 분)의 모습이 담겼다.
'스터디그룹'은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있는 윤가민이 최악의 학교에서 피 튀기는 입시에 뛰어들며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는 코믹 고교 액션물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사진에서 낯선 교복을 입고 어딘가로 향한 윤가민 이지우 이준의 씩씩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자신들의 학교인 유성공고 교복이 아닌 다른 학교 교복을 입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김세현과 최희원이 산속에서 펼치는 비밀 작전도 흥미를 끈다.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김세현과 입을 틀어막은 최희원의 모습에서 윤가민 이지우 이준에게 생긴 위기가 짐작된다.
제작진은 "윤가민과 스터디그룹 멤버들이 아찔한 합동 작전을 개시한다. 멤버들의 다채로운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총 10부작인 '스터디그룹'은 이날 낮 12시 티빙에서 7~8회가 공개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