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수 설립 후 첫 신곡…커밍순 영상 공개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2월 14일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팬들과 만난다. /더팩트 DB |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2월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블리수는 14일 "블랙핑크 지수가 오는 2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수는 13일 공식 SNS에 커밍순 콘텐츠를 깜짝 공개하고 새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티저 영상은 거짓말 탐지기가 움직이는 모션을 담았다. 이어 'FEBRUARY 14(페브루어리 14)'라는 날짜와 지수의 이름이 공개된다. 지수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구현할지 궁금해진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커밍순 영상이 공개됐다. /블리수 |
지수의 신보는 지난 2023년 3월 공개된 첫 번째 솔로 앨범 'ME(미)' 이후 약 2년 만이다. 지수는 타이틀곡 '꽃(FLOWER)'으로 스포티파이 6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38위, 전 세계 57개국 아이튠즈 1위 등 글로벌 음악계에서 호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지수가 2024년 2월 1인 기획사 블리수를 설립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 큰 사랑을 받은 지수가 새롭게 써나갈 이야기에 관심이 모인다.
지수는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의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할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