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후 9시 생방송
방송인 장도연 전현무 이현이(왼쪽부터)가 오는 3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2024 SBS 연예대상'의 진행을 맡는다. /SBS |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방송인 전현무 장도연 이현이가 '2024 SBS 연예대상' MC로 호흡을 맞춘다.
SBS는 10일 "오는 31일 오후 9시 생방송되는 '2024 SBS 연예대상'의 MC는 전현무 장도연 이현이가 맡는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올해 시청자들을 웃게 했던 예능인과 프로그램을 돌아보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전현무는 '2024 SBS 연예대상'을 위해 '패러디 티저'와 오프닝 무대까지 준비하는 열의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오프닝 무대는 SBS 예능프로그램 '더 매직스타'를 통해 배운 마술을 바탕으로 직접 꾸밀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탁월한 예능감으로 주목 받는 장도연과 이현이도 MC로 나선다. TV와 유튜브를 넘나들며 이 시대 가장 핫한 MC로 부상 중인 장도연과 2년 연속 'SBS 딸 상'을 수상하며 자타공인 'SBS의 효녀'로 거듭난 이현이가 보여줄 '케미'에 이목이 집중된다.
올해 'SBS 연예대상'은 역사상 처음으로 12월 31일 개최된다. 이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예능 대축제로 꾸며져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4 SBS 연예대상'은 오는 31일 오후 9시 생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