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티저 영상 공개
ENA·LG U+ STUDIO X+U 새 예능프로그램 '기안이쎄오'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ENA·LG U+ STUDIO X+U |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웹툰작가 기안84가 '기안이쎄오'에서 CEO로 발령받는다.
ENA·LG U+ STUDIO X+U 새 예능프로그램 '기안이쎄오' 제작진은 14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기안84가 그림 그리던 태블릿 펜을 내려놓고 CEO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기안이쎄오'는 동병상련 CEO들을 위한 해결사가 된 기안84의 CEO 구출일지를 그리는 오피스 예능프로그램이다. 기안84는 중소기업 대기업 이색기업 등 우리나라의 다양한 회사를 방문하고 대표부터 사원까지 회사 구성원과 소통하며 리얼한 오피스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영상은 기안84가 세계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떠나고 방송인으로 활약해 연예 대상을 받았던 모습을 담았다. 그는 "모두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큰 사랑을 보내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편안한 차림으로 태블릿 펜을 쥐고 작업 중이던 기안84의 손에는 어느새 만년필이 들려 있다. 이어 "근데 난, 이쪽이 좀 더 내 체질이거든?"이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더 이상 네가 알던 기안은 없어"라며 넥타이를 고쳐 매는 장면에서는 지금까지 알던 기안84의 친근하고 내추럴한 이미지와 달리 위풍당당한 CEO의 포스까지 느껴진다.
'기안이쎄오'는 오는 12월 5일 오후 8시 50분 ENA에서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