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게임3', 대만·미주·유럽 동시 공개…시즌 최초
입력: 2024.11.13 10:39 / 수정: 2024.11.13 10:39

15일 첫 공개…"세계 서바이벌계 레전드 되겠다"

웨이브 새 예능프로그램 피의 게임3가 대만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에서 공개된다. /웨이브
웨이브 새 예능프로그램 '피의 게임3'가 대만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에서 공개된다. /웨이브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피의 게임3'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웨이브 새 예능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3'(이하 '피의 게임3') 제작진은 13일 "'피의 게임' 시리즈 최초로 대한민국과 대만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에서 동시 공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공개 시간에 맞춰 글로벌 시청자들도 함께 서바이벌을 즐길 예정이다.

'피의 게임3'는 두뇌, 피지컬 최강자들이 사냥할 것인지 혹은 사냥당할 것인지를 두고 벌이는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이다. 시즌3는 서바이벌 레전드들과 신예들이 '지킬 것인가, 뺏을 것인가'를 두고 경쟁한다.

레전드로 장동민 홍진호 김경란이, 뉴페이스로 빠니보틀 충주맨 최혜선 허성범 김민아 이지나 김영광 시윤 스티브예가 이름을 올렸다.

국내 공개 이후 해외에서 볼 수 없던 시즌1, 2와 달리 시즌3는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대만은 프라이데이 비디오에서, 미주와 유럽 오세아니아는 코코와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일본에서도 콘텐츠 유통사인 IMX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피의 게임' 시리즈를 사랑하고 기다려주시는 해외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대한민국을 넘어 대만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서바이벌계의 레전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피의 게임3'는 오는 15일 웨이브에서 첫 공개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