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NEW GEN FOR FANSTIVAL'
추후 라인업 공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9월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다. /TMA 조직위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K-POP 대축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오는 9월 8일 일본에서 열린다.
31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가 주관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9월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다. 지난 2019년 4월 초대 시상식 출범 이후 올해 7회째를 맞이했으며 가수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대규모 K-POP 축제로 매년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무대를 선보여왔다.
특히 올해 더팩트 창간 10주년을 기념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 최초로 해외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NEW GEN FOR FANSTIVAL(뉴 제너레이션 포 팬스티벌)'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K-POP 시대를 이끌어갈 차세대 아티스트들과 MZ 팬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개최 100일 앞으로 다가온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올해 가요계를 화려하게 수놓은 하이 클래스 K-POP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꽉 채운다.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다채로운 연출과 영상 효과로 호평을 받아온 만큼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또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들이 '팬앤스타'를 통해 응원하는 아티스트에게 투표하고 트로피의 주인공을 결정할 수 있다. 투표 결과와 함께 음원 성적, 음반 판매량 등 객관적인 데이터, 심사위원단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각 부문 수상자들이 결정된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투표 대결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고의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으로 또 한 번 위상을 각인시킬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 라인업, 시상 부문 및 심사 기준 등을 순차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