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배성재, '코끼리 사진관' MC 발탁…7일 첫 방송
입력: 2023.12.01 15:48 / 수정: 2023.12.01 15:48

한가인·배성재가 전할 잊어서는 안 될 영웅들의 감동 스토리 
제작진 "프로그램 취지에 깊이 공감하며 섭외 응해줘서 감사"


배우 한가인과 방송인 배성재가 MC로 나서는 채널A 시사교양프로그램 코끼리 사진관이 7일 첫 방송된다. /채널A
배우 한가인과 방송인 배성재가 MC로 나서는 채널A 시사교양프로그램 '코끼리 사진관'이 7일 첫 방송된다. /채널A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한가인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배성재가 '코끼리 사진관' MC로 낙점됐다.

채널A 시사교양프로그램 '영웅을 기억하는 나라, 코끼리 사진관'(이하 '코끼리 사진관') 제작진은 1일 포스터를 공개하며 한가인 배성재의 MC 출연 소식을 전했다.

'코끼리는 절대 잊지 않는다'는 서양 속담에서 비롯된 프로그램명 '코끼리 사진관'에는 영웅들을 잊지 않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코끼리 사진관'은 국가와 사회를 위해 자신을 헌신하는 이 시대의 영웅이자 우리 이웃인 제복 근무자들을 조명한다. 우리 삶의 중요한 길목마다 함께 해 온 기억의 공간인 사진관에서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한 제복 근무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들에게 기억에 남을 '사진'을 남기겠다는 취지다.

제작진은 "한가인과 배성재가 프로그램 취지에 깊이 공감하며 흔쾌히 섭외에 응해줬다"며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담하되 솔직하게 시청자들에게 전할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가인과 배성재가 전할 잊어서는 안 될 영웅들의 감동 스토리 '코끼리 사진관'은 7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