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권화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주 데이트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7.21 13:59 / 수정: 2021.07.21 13:59
방민아 권화운 주연의 MBC 새 토요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MBC 제공
방민아 권화운 주연의 MBC 새 토요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MBC 제공

주 1회 편성...8월 14일 첫 방송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방민아와 배우 권화운이 푸른 제주도 바다를 배경으로 한 싱그러운 로맨스를 예고했다.

MBC 새 토요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극본 김태주 연출 김지훈·이한준) 제작진은 21일 방민아와 권화운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작품은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여행 멜로 드라마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손을 맞잡고 있는 방민아와 권화운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서로의 손을 잡고 나란히 앞을 보고 있는 두 사람은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듯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그림같이 아름다운 제주도의 드넓은 바다는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과연 방민아와 권화운의 예측불가한 제주도 여행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4주 동안 매주 토요일 밤마다 제주도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방민아와 권화운은 하송이와 박도겸 캐릭터 그 자체라고 표현해도 될 만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의 연애가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시청을 독려했다.

한편,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토요일 밤 주 1회 편성을 확정지었으며 8월 1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