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신곡 'Secreto' 티저 영상 속 매혹 섹시
입력: 2021.06.22 09:34 / 수정: 2021.06.22 09:34
예지가 신곡 Secreto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ecreto는 비밀스럽게 숨겨둔 남녀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이다. /영상 캡처
예지가 신곡 'Secreto'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ecreto'는 비밀스럽게 숨겨둔 남녀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이다. /영상 캡처

23일 오후 6시 신곡 'Secreto'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예지가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예지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Secreto(시크릿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예지는 매혹적인 눈빛과 섹시한 의상으로 'Secreto'의 곡 분위기를 전했다.

예지가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Secreto'는 스페인어로 '비밀'이란 뜻으로, 비밀스럽게 숨겨둔 남녀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이다. 또한 화려한 스페니쉬 스타일의 기타와 뭄바톤의 리듬 등으로 몽환적인 섹시함을 증폭시켰다.

예지는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로 데뷔했고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낸 'HOME(홈)'부터 강렬한 래핑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미묘(迷猫)', 아련한 음색을 더한 'Raining All Night(레이닝 올 나잇)' 그리고 DJ오즈그린과 EDM 협업을 통해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을 자랑했다.

또 다른 매력을 담은 'Secreto'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