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X(이펙스) 백승, 그룹 데뷔+첫 연기 '동시 공략' 
입력: 2021.06.16 17:31 / 수정: 2021.06.16 17:31
그룹 EPEX(이펙스) 멤버 백승이 그룹 데뷔와 동시에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첫 연기에 도전한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EPEX(이펙스) 멤버 백승이 그룹 데뷔와 동시에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첫 연기에 도전한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캐스팅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EPEX(이펙스) 멤버 백승이 그룹 데뷔와 동시에 첫 연기에 도전하며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인다.

16일 C9엔터테인먼트는 "백승이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 내, 사람 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을 연출한 유제원 감독과 '왕이 된 남자'를 공동 집필한 신하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백승은 극 중 대세 아이돌 멤버 중 한 명인 인우 역을 맡는다. 남자판 국민 첫사랑이라 불리는 꽃미남으로, 싹싹하고 명랑한 성격의 캐릭터로 변신한다.

특히 백승은 데뷔와 동시에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에 캐스팅돼 많은 이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배우로서 첫 도전장을 내민 백승은 대세 아이돌 멤버에 걸맞은 화려한 비주얼과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한편 백승이 속한 그룹 이펙스는 지난 8일 첫 EP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Mnet 'EPEX DEBUT SHOW : Prelude'로 글로번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이후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Lock Down(록다운)' 무대를 펼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