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오는 6월 3일 발매될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인트로곡 'ON AND ON (온 앤 온)'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마루기획 제공 |
6월 3일 미니 4집 발매, 수록곡 'ON AND ON' 영상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새 앨범 수록곡 영상을 깜짝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28일 0시 SNS를 통해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인트로곡 'ON AND ON (온 앤 온)'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유채꽃이 피어있는 푸른 들판에 서 있는 고스트나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시원한 바닷가로 뛰어가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한 그들은 아쿠아리움 투어와 야외 라이딩을 하며 행복한 시간을 함께했다.
특히 청량함을 한가득 품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돋보였다. 장난꾸러기 같은 소년미와 힐링 에너지를 발산하며 보기만 해도 상쾌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기분이 좋아지는 밝은 멜로디와 가사가 진한 인상을 남겼다.
'ON AND ON'은 밝고 경쾌한 리듬 패턴 위에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아 고스트나인의 변화한 음악적 색채를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서 보여줄 그들의 새로운 모습에 컴백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를 살아가는 '지금(NOW)의 고스트나인'을 다루는 'NOW' 시리즈 두 번째 앨범인 'NOW: When we are in Love'는 사랑에 빠졌을 때의 순간, 사랑하고 있는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밤샜다 (Up All Night)'로 사랑으로 정의되는 매 순간의 감정을 전하며 새롭게 변신한 고스트나인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