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어깨에 대형 바퀴벌레가? "깜짝이야"
입력: 2017.08.27 10:34 / 수정: 2017.08.27 10:36
윤세아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퀴벌레 한 마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윤세아 인스타그램
윤세아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퀴벌레 한 마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윤세아 인스타그램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배우 윤세아가 공개한 코믹한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윤세아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퀴벌레 한 마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윤세아는 손가락 크기의 바퀴벌레를 어깨에 올려놓고 커피를 함께 마시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바퀴벌레는 진짜가 아닌 모형이다.

그러면서 윤세아는 '극혐주의, SNL9, 야외촬영중, 바퀴벌레, 모형, 믹스커피, 나눠마시기, 죄송합니다' 등의 글을 남겼다.

윤세아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깜짝이야. 모형도 무서워", "반려벌레", "모형인 거 알고도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세아는 지난 26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 시즌9'에 출연해 영화 '웰컴 투 동막골', '아가씨', '애나벨' 등을 패러디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