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또 메이드 변신? "가슴으로 노래한다" '방통위 가고 싶어?'
  • 박대웅 기자
  • 입력: 2015.06.07 13:55 / 수정: 2015.06.07 13:55
전효성 가슴노출? 가수 전효성이 메이드로 변신해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 tvN 방송화면 캡처
전효성 가슴노출? 가수 전효성이 메이드로 변신해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 tvN 방송화면 캡처

전효성 아찔한 노출, '방송에서 이래도 돼?'

전효성이 메이드로 변신한 채 폭발적인 가슴을 노출했다.

전효성은 6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6'에 출연해 숨겨왔던 예능감과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했다.

전효성은 오프닝부터 복근을 드러낸 크롭티와 핫팬츠를 입고 섹시 댄스를 펼쳤다. 이에 신동엽은 "여성 크루분들 좀 웃어라. 오늘같이 좋은 날"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신동엽은 "자신 있는 신체 부위가 어디냐"는 신동엽에 질문에 "아무래도 선천적으로 타고 나서 큰 그 부분이 아닐까 싶다"고 말하며 볼륨감 넘치는 가슴을 자랑했다.

전효성은 "그 부분은 여러 분들에게 지금 보여드리겠다"고 말하며 잇몸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전효성은 '나를 찾아줘' 코너에서 '가슴이 아닌 가수' 라고 열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해 멤버들과 함께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메이드복을 입고 등장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이에 신동엽은 전효성을 향한 음흉한 눈빛을 보내며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더팩트 ㅣ 박대웅 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