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발굴단' 박소윤, 기억력·댄스 훌륭…'공부? 연예인?'
  • 김문정 기자
  • 입력: 2015.02.21 18:02 / 수정: 2015.02.21 18:02

영재발굴단 박소윤, 기억력과 댄스 실력 화제.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박소윤 양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재발굴단에서 박소윤 양은 장래희망으로 걸그룹이 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 SBS 영재발굴단 방송 화면 캡처
'영재발굴단' 박소윤, 기억력과 댄스 실력 화제.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박소윤 양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재발굴단'에서 박소윤 양은 장래희망으로 "걸그룹이 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 SBS '영재발굴단' 방송 화면 캡처

'영재발굴단' 박소윤, 못하는게 뭐야?…'박상민은 좋겠네'

영재발굴단 박소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1일 방송된 SBS 설특집 '영재발굴단'에는 박상민의 딸 박소윤 양이 출연했다.

박소윤은 세계 기억력 대회 공식 종목인 52장의 카드 외우기 미션에서 32장을 외워 연예인 패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영재발굴단'에서 박소윤 양은 기억력 뿐 아니라 남다른 댄스 실력도 자랑했다.

'영재발굴단' 이날 방송에서 댄스를 마친 박소윤 양은 "걸그룹이 되고 싶다"는 꿈도 밝혔다.

연예인 패널로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갓세븐 멤버 잭슨은 "내가 JYP 대표였다면 박소윤 양과 바로 계약했을 것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영재발굴단' 박소윤 양의 댄스를 본 누리꾼들은 "'영재발굴단' 박소윤, 예쁜데 춤도 잘춰" "'영재발굴단' 박소윤, 박상민은 좋겠네" "'영재발굴단' 박소윤, 기억력도 좋네" "'영재발굴단' 박소윤, 박상민 딸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