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일국이 찾은 만두집…누리꾼 '관심 폭발'
[더팩트ㅣ이성락 인턴기자] 송일국이 찾은 만두집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송일국과 삼둥이가 점심을 먹기 위해 만두집을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일국은 삼둥이를 위한 만두를 주문했고, 특히 뜨거운 만두를 삼둥이가 빨리 먹을 수 있도록 일일이 식혀주는 등 자상한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삼둥이 중 대한이는 만두를 통째로 입안에 넣으며 "맛있다"고 말했고 민국이 역시 만두 맛이 흡족한 듯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송일국과 삼둥이는 8판의 만두를 다 먹는 등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식성을 자랑했다. 삼둥이는 만두가 모자란 듯 "이모님, 더 주세요"라고 외쳐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 후 송일국가 삼둥이가 찾은 만두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한 누리꾼은 자신이 자주 찾는 만두집이라며 김밥이 대표 메뉴이지만 만두도 맛있다는 글을 게재했다. 만두 속이 잘게 다져있어서 아기들도 어려움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소개도 덧붙였다.
송일국 만두집 소식에 누리꾼들은 "송일국 만두집, 혼자서 3판 정도 먹을 수 있을 거 같다", "송일국 만두집,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 "송일국 만두집, 만두 나도 엄청 좋아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