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톱배우 시바사키, 축구영웅 나카타와 핑크빛 열애설
  • 김한나 기자
  • 입력: 2014.11.14 06:00 / 수정: 2014.11.14 00:30

일본 톱 여배우 시바사키 코우(왼쪽)와 축구영웅 나카타 히데토시가 열애설에 휘말렸다. / 영화 용의자 X의 헌신 스틸 더팩트DB
일본 톱 여배우 시바사키 코우(왼쪽)와 축구영웅 나카타 히데토시가 열애설에 휘말렸다. / 영화 '용의자 X의 헌신' 스틸 더팩트DB

[더팩트ㅣ김한나 기자] 일본 톱 여배우 시바사키 코우(33)와 일본 축구의 전설로 꼽히는 나카타 히데토시(37)가 열애 중이다.

일본 스포츠신문 스포츠호치는 13일 시바사키와 나카타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파티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고 지난 3월에는 파리 여행도 다녀왔다고 전했다.

나카타는 시바사키가 출연한 할리우드 영화 '47로닌' 시사회장에 등장해 응원을 펼치는가 하면 교토에서 시바사키와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자주 목격 되는 등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바사키는 영화 '배틀 로얄' '메종 드 히미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등에 출연하며 국내에도 얼굴을 알린 배우다.

나카타는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 이후 은퇴했지만 축구계 큰 업적을 남긴 선수에게 주어지는 골든풋어워즈를 아시아 선수로는 처음으로 수상했다.

hanna@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