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에네스 카야, 엄청난 트위터 팔로우 수 인기 비결은?
[더팩트|연예팀] 택시 에네스 카야가 트위터 팔로우가 7만 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9월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추석특집 '외국인의 밥상'으로 꾸며져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와 미국 출신 모델 크리스 존슨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에네스 카야는 트위터 팔로우 수가 7만 명이 넘는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또 에네스 카야는 영화 '초능력자'로 친분을 맺은 고수와 강동원을 언급하며 "고수 형도 친했고, 강동원 형도 친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에네스 카야는 "하지만 동원 형은 요즘 연락이 잘 안 된다"고 말했다.
에네스 카야는 강동원을 향해 "군대 다녀오면 옛날처럼 편하게 지낼 줄 알았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나 아직 한국에 살고 있다. 외국인 동생이니까 한국 사람이 챙겨 달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후 오랜만에 강동원과 재회한 에네스 카야와의 인증샷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택시 에네스 카야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택시 에네스 카야, 대단하네", "택시 에네스 카야, 그런 추억이", "택시 에네스 카야, 왜 포장마차를 좋아하다니", "택시 에네스 카야, 한국 사람이네 완전", "택시 에네스 카야, 정말 대단", "택시 에네스 카야, 정이 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