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야노 시호와 미모 비교하니'
  • e뉴스팀 기자
  • 입력: 2014.05.19 12:06 / 수정: 2014.05.19 12:06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방송에 모습을 나타냈다.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방송에 모습을 나타냈다.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아름답다

[ e뉴스팀]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가 아름다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아버지 추계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상을 차린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눈길을 끈 건 여동생 추정화의 미모였다. 추성훈을 닮았지만 또렷하고 여성스러운 외모에 네티즌들은 관심을 보였다.

추정화는 모델 출신인 추성훈의 부인 야노 시호와 같은 화면에 잡혔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정말 아름답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대박이네요",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사랑스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는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남자가 있다"며 "만난 지 6년이 됐고, 5살 연하다"라고 당당히 말해 아버지를 놀라게 했다.

sseoul@tf.co.kr

<인기기사>

▶'태평륜' 두 여인 송혜교-장쯔이, 아찔한 미모 대결

▶[단독] '아빠' 임창용, 일반인여성과 5년 열애

▶유병언 일가 vs 검찰, 전면전…'꼭꼭 숨어라'

▶방송 중 女배우, 가슴 누드 보여주며 '만지작 만지작'

▶사랑 나누던 커플, 사자에 습격 '여자 사망'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