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나이 잊은 교복 자태 뽐내 '최강희 비켜!'
  • 이다원 기자
  • 입력: 2014.01.06 08:22 / 수정: 2014.01.06 08:22
서지혜가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살아있는 교복 자태를 뽐내고 있다./JTBC 제공
서지혜가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살아있는 교복 자태를 뽐내고 있다./JTBC 제공

[ 이다원 기자] 배우 서지혜(29)가 교복을 입고 나이를 잊은 듯 '최강 동안'을 뽐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일일드라마 '귀부인' 제작진은 6일 서지혜의 교복 자태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지혜는 교복을 입고 해맑은 미소를 띤 여고생으로 완벽하게 변신하고 있다. 여기에 긴 생머리와 청순미로 20대 나이가 무색할 만큼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지혜는 이날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또한 고운 피부와 고등학생으로 돌아간 듯한 발랄한 느낌으로 남자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고.

서지혜의 교복 맵시에 누리꾼들은 "서지혜 최강 동안녀 인증!", "서지혜 교복패션 정말 예쁘다", "교복을 입어도 숨길 수 없는 청순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귀부인'은 여고 동창이라는 공통점 외에 입주가정부의 딸과 재벌이라는 너무도 다른 삶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서지혜는 가난한 집안과 고졸 학력으로 직장을 구하기 쉽지 않지만 기죽지 않는 당찬 매력녀 '윤신애'로 분할 예정이다.

'귀부인'은 '더 이상은 못 참아' 후속으로 오는 13일 오후 8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edao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