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세희 기자] 진도모피가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12일부터 28일까지 주요 백화점 및 직영점에서 '진도모피, 엘페 8월 정기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진도에서 여름에 실시하는 행사로 진도모피와 엘페 제품을 최대 40%까지 세일한다. 또한 사은 행사와 패션쇼, 웨딩 전시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피는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인식되면서 인기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진도모피는 올해 신상품을 미리 사려는 고객들과 결혼 시즌을 맞아 혼수를 구입하려는 고객의 수요에 맞춰 신제품을 대량 출시했다.
진도모피와 엘페 모피는 혼수로도 손색없다. 진도모피의 팔로미노 크로스 밍크는 2중 카라로 구조적인 느낌의 네크라인과 세미 A라인의 실루엣이 조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흩뿌린 듯한 색감이 독특한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엘페에서는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아름다운 신부에게 잘 어울리는 폭스 자켓을 제안한다. 풍성한 여우털에 자연스러운 금빛 색상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하는 제품이다. 안감이 캐시미어 100%로 돼 있어 부드러운 감촉을 느끼게 한다. 청바지나 원피스 모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실용성도 좋다.
구매 고객에 따라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진도모피와 엘페 제품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조리 기구인 웨어에버 세트(4p)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수비오 세트(8p) 또는 파이렉스 세트(24p)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닝웨어 세트(8p)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