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시몬스의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신제품 베딩 '퀸즈밀러 오가닉 비건 필로우·듀벳'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 문화나 비주얼, 콘셉트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시몬스와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퀸즈밀러 오가닉 비건 필로우'는 충전재 밀도에 따라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소프트·하드 듀얼 구조'가 특징이다. 밀도에 따라 체감하는 지지력과 높이 등이 달라 체형 및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퀸즈밀러 오가닉 비건 듀벳'은 뛰어난 통기성과 온도 조절 능력을 갖춘 사계절용 이불로 슈퍼싱글(SS)부터 퀸(QE), 라지킹(LK), 킹오브킹(KK)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개인의 침실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1종이다.
특히 두 제품 모두 국제 유기농 섬유 인증 'GOTS'를 획득한 오가닉 면 100% 원단을 사용했으며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글로벌 비건 인증 'V-Label'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우수한 열 완충 기능을 갖춘 '센소필' 충전재가 적용돼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부드럽고 볼륨감 있는 촉감을 선사한다. 센소필 충전재는 재활용 원료 사용 여부를 증명하는 국제 인증인 'GRS'도 획득해 친환경 가치를 더한다.
이 외에 공기 순환 등을 원활히 하는 특수 봉제 기법이 적용됐으며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하는 '샌프로케어'기능성 가공까지 더해져 사계절 내내 산뜻한 착용감과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퀸즈밀러 오가닉 비건 필로우와 듀벳을 비롯해 N32 제품 정보, 매장 위치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3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