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하림이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한 소비자들을 위해 맛있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상황별 닭고기 제품을 21일 추천했다.
먼저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을 고단백 저칼로리 식단의 정석으로 꼽았다. 100g당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한 입 크기로 손질되어 조리가 간편하다. 다이어터들이 냉동실에 쟁여두기 좋다. 오리지널, 청양고추, 트러플 등 5종으로 구성됐으며 IFF 공법을 적용해 촉촉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직접 키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자극적인 맛이 그리울 때는 '하림e닭x동대문엽기떡볶이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닭다리살'을 추천했다. 엽기떡볶이 특유의 매운맛을 살린 저당 제품으로 마라, 로제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맛닭가슴살 엽떡맛'은 쫄깃한 떡이 박혀 있어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야식 유혹을 덜어줄 제품으로는 '닭발편육'을 제안했다. 국내산 무뼈 닭발을 다져 만든 제품으로 콜라겐이 풍부하며 별도 조리 없이 썰어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매콤, 갈릭 2종으로 출시됐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맛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들을 통해 고단백 식단이 새해 루틴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ccbb@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