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손원태 기자] 웅진식품의 종합비타민&미네랄 드링크 '솔브앤고 맥스타민'이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진행한 전국 소방관 응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지난 11월 9일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해 소방관들을 응원하기 위해 '솔브앤고 맥스타민 & 소방의날 사연 공모 캠페인'을 진행했다.
전국 각지의 소방서에서 총 680여 건의 추천 사연이 접수됐다. 이 중 5곳을 최종 선정하고 소방서별 '솔브앤고 맥스타민'을 전달하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정된 소방서는 △산청소방서 △울산남부소방서 △광산소방서 △대전유성소방서 △안동소방서로, 올 한 해 화재·사고 현장에서 특히 많은 구조를 펼친 소방서 중 동료들의 추천이 두드러진 곳을 기준으로 최종 선정했다.
소방관들에게 전달된 '솔브앤고 맥스타민'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액상형 종합 비타민&미네랄 드링크로, 활력을 돕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타우린을 비롯해 비타민 D, 칼슘, 아연 등 총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담았다.
또한 당류 제로·저칼로리 설계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군에 적합한 제품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소방관 여러분께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자 이번 응원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tellm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