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캐롯 내 여성 고객 전용 메뉴인 '여성라운지'를 신설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여성 고객이 자주 찾는 정보와 서비스를 한 공간에 모아 제공하기 위해 구성했다. 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안내 및 초보 여성운전자 지원 프로그램 등 핵심 콘텐츠를 중심으로 운영한다.
여성라운지의 대표 서비스는 한화손보 콘텐츠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내 여성 관련 아티클과 명상 콘텐츠 큐레이션으로 구성했다. 여성 고객이 일상 속에서 건강과 습관 관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생애주기별 건강 니즈를 반영한 '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3.0(무)2504' 안내를 함께 제공한다. 임신·출산·갱년기·여성 특정 질환 등 중요한 보장을 중심으로 구성해 건강 관련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초보 여성운전자를 위한 '주차스쿨' 코너도 마련했다. 주차 요령, 차폭감 익히기, 기본 조작 등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형 콘텐츠를 제공해 초기 운전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여성라운지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차량 생활 등 여성 고객의 여러 니즈를 한 번에 충족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전용 공간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imsam119@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