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손원태 기자] 하나투어는 '하나팩 2.0 프리미엄' 상품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팩 2.0 프리미엄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위한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전용 상담, 콜센터, 공항미팅 우선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발 전 하나팩 2.0 프리미엄 전용 상담사가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 개개인의 선호와 니즈를 파악한다. 필요 시 고령자 좌석지정, 전자입국 신고서 작성 서비스 등 세밀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귀국 후에는 해피콜을 통해 만족도를 관리한다. 또한 상품 상담부터 출발까지 여행 준비 과정에서 궁금한 내용은 전용 콜센터를 통해 언제든 문의할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는 하나팩 2.0 프리미엄 고객 전용 공항미팅 우선 서비스도 별도로 운영한다.
공항 미팅 시 전용 테이블에서 전담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어 보다 편안하고 신속한 수속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인천공항 제1, 2터미널에서 시행 중이며, 지방공항까지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이밖에 다양한 브랜드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12월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하나팩 2.0 프리미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깨끗한나라와 제휴한 'SAFETY&JOY 위생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팩 2.0 프리미엄 고객만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서비스를 강화하게 됐다"라며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하나팩 2.0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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