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손원태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대표 어린이 발효유 제품 '짜요짜요'가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억8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2000년 첫선을 보인 짜요짜요는 스틱형 요거트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우유의 고품질 원유를 72% 이상 함유해 발효유의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톡톡 터지는 젤리가 들어 있어 재밌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까지 챙겼으며 다양한 고객 입맛을 반영했다. 딸기와 포도, 복숭아 등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어린이는 물론 어른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이에 힘입어 '짜요짜요'는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억8000만 개(1팩 기준)를 넘어서며, 서울우유의 발효유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스틱형 요거트라는 차별화 전략과 국산 원유를 활용한 뛰어난 제품력이 적중하며 누적 판매량 2억8000만 개 돌파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품질 원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발효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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