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손원태 기자] 쿠팡의 럭셔리 뷰티·패션 서비스 알럭스가 겨울 시즌 '윈터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알럭스는 한 해의 마무리를 더욱 특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연말 선물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새롭게 입점한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메모, 아워글래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에이피 뷰티는 피부과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탄한 기술력과 감각적인 사용감을 함께 담은 브랜드다. 수잔카프만은 오스트리아의 스파 전통에서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다.
알럭스는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을 제안한다. 올겨울 뷰티 트렌드는 로지 모브와 브릭 코랄처럼 차분한 컬러를 중심으로 윤기 있는 텍스처가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별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로라 메르시에의 '딜리셔스 앤 데카당트 앰버 바닐라 컬렉션'은 바디 크림, 워시, 배스 세트로 구성돼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아워글래스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언락드 팔레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컬러감으로 소장가치를 더한다.
행사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돼 배송된다. 와우회원은 익일 로켓배송과 함께 당일 새벽 배송도 이용할 수 있다.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 혜택(하루 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겨울 시즌의 감성과 럭셔리 브랜드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소개했다.
tellm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