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아시아·중남미·중동 의료진 '시술 교육' 강화…"K-뷰티 알린다"
  • 조성은 기자
  • 입력: 2025.11.04 10:34 / 수정: 2025.11.04 10:34
첫 대륙별 행사 NMC APAC 개최…복합시술 교육 및 실전 역량 강화
글로벌 의료진 시술 교육 프로그램 NMC 연 4회로 늘리기로
지난달 29일 열린 딥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 현장. /대웅제약
지난달 29일 열린 딥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 현장. /대웅제약

[더팩트ㅣ조성은 기자] 대웅제약은 글로벌 의료진 교육 프로그램인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NMC)를 기존 연 2회에서 연 4회로 늘린다고 4일 밝혔다. 아울러 아시아·중남미·중동 등 각 지역별 의료진을 대거 초청해 맞춤형 학술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나보타는 올해 태국 738억원, 브라질 1800억원 등 아시아·중남미에서 지역 최대 규모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중동 핵심 국가인 사우디·카타르에 잇따라 출시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전방위적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늘어나는 글로벌 시장 수요에 맞춰 단순한 시술 교육을 넘어, 의료진 역량 강화와 학술 교류를 통해 브랜드 신뢰를 높이는 교육 플랫폼으로 NMC를 발전시키고 있다. 나보타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K-뷰티'의 경쟁력을 세계 시장에 알리는 것이 목표다.

지난달 29일부터 3일간 서울에서 열린 '딥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 APAC'은 아시아·태평양 5개국 의료진 4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각 국가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지역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서의 첫 시도로 환자 맞춤형 시술 접근법과 복합시술 전략을 기반으로 복합시술의 실제 적용과 임상 노하우가 다수 공유됐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대웅제약의 환자 중심 치료 철학을 핵심 전략으로 삼아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 하겠다"며 "단순한 시술 교육을 넘어 글로벌 의료진이 함께 성장하는 학술 교류의 장으로 NMC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