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손원태 기자] 롯데웰푸드는 오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하노이, 서울 등 국내외 핵심 거점 도시에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빼빼로데이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자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의 키 비주얼에는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인 스트레이 키즈가 등장한다.
미국 뉴욕에서는 내달 16일까지 타임스스퀘어 'TSX 브로드웨이' 빌딩의 초대형 스크린에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올해로 3년째 타임스스퀘어에 빼빼로 광고 캠페인을 송출했다.
빼빼로데이 당일에는 타임스스퀘어의 중심부인 '파더 더피 스퀘어'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펼친다. 빼빼로를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이벤트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한다.
미국 서부 최대 도시인 로스앤젤레스에서도 중심가에 위치한 'The Twins' 빌딩과 한인타운 인근에서 내달 24일까지 디지털 옥외 광고가 진행된다.
베트남 하노이에서도 현장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내달 2일부터 16일까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의 1층 메인 아트리움에서 포토존, 게임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내에서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과 성수역, 강남역 등 55개 주요 지하철역에서 옥외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빼빼로데이를 글로벌 기념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주요 거점 도시를 기반으로 브랜드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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