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손원태 기자]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고기 요리'편 우승 메뉴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집밥형 간편식을 선보였다.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는 아워홈과 편스토랑이 기획한 여덟 번째 협업 메뉴다. 지난 24일 방송된 '고기 요리' 편에서 이찬원의 왕돈까스는 쌈장을 활용한 색다른 소스 조합과 압도적인 크기로 최종 우승했다.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프리미엄 왕돈까스다. 높은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으로 고기 본연의 맛을 살렸다.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입안에서 바스락 터지는 바삭한 튀김옷과 한 입 베어 물 때 퍼지는 촉촉한 육즙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 대신 쌈장과 마요네즈, 참깨를 결합한 '쌈마요 깨고소 소스'를 곁들인 집밥형 돈까스다. 쌈마요 깨고소 소스는 쌈장 특유의 감칠맛으로 튀김의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준다.
돈까스 1장과 소스 1팩으로 개별 포장돼 보관과 조리도 간편하다. 별도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 180℃에서 약 15~18분간 조리하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소스팩은 미온수에 담가 해동하면 된다.
신제품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9일까지 최대 37% 할인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앞으로도 편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일상에 맛의 가치를 더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tellm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