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BMW 코리아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5시리즈 등 주요 모델을 협찬하며 브랜드 헤리티지와 감성적 매력을 동시에 전했다고 13일 밝혔다.
BMW코리아는 놀면 뭐하니의 '80s MBC 서울가요제 특집에서 1980년대 대표 모델 5시리즈(E34)와 현재의 고성능 모델 M5를 함께 선보였다. 영상은 과거와 현재를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방식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세단의 대명사로 자리한 5시리즈의 전통과 진화를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가요제 인기상 수상자의 뮤직비디오에서는 1980년대 한국 고객과 함께했던 3시리즈(E30)와 2025년형 M3가 차례로 등장했다. 음악을 매개로 한 세대 간 연결을 시각화하면서 BMW 특유의 역동성과 주행 감성을 표현했다.
또 지난 7일과 9일 방송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추석 특집 번외편 '행님 뭐하니?'에는 순수전기 플래그십 SAV '뉴 iX'와 대형 프리미엄 SAV 'X7'을 지원했다. 출연진이 차량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장면을 통해 BMW SUV 라인업의 주행 성능과 공간 활용성, 그리고 '운전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BMW코리아와 협업한 '80s MBC 서울가요제 인기상 수상자 뮤직비디오와 '행님 뭐하니?' 에피소드는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주요 모델과 브랜드의 매력을 전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yang@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