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프로배구 V-리그 타이틀 스폰서 계약…"한국 배구와 동반 성장"
  • 허주열 기자
  • 입력: 2025.09.30 16:13 / 수정: 2025.09.30 16:13
2025~2026 시즌 다양한 현장 이벤트·팬 참여형 마케팅 예고
조원태 한국배구연맹 총재(왼쪽)와 박병률 진에어 대표가 계약 체결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진에어
조원태 한국배구연맹 총재(왼쪽)와 박병률 진에어 대표가 계약 체결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진에어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진에어가 한국배구연맹과 프로배구 V-리그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공식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진에어는 항공업계 최초로 프로배구 V-리그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이름을 올리며 2025-2026시즌부터 한국프로배구와 여정을 함께한다.

진에어는 이번 V-리그 타이틀 스폰서십 체결을 계기로 그간 축적한 스포츠 마케팅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한국 배구와 함께하는 새로운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가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시즌 동안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팬 참여형 마케팅을 펼쳐 배구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응원 문화를 연계해 선수단과 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를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대표적인 인기 스포츠인 프로배구 V-리그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한국 배구와 동반 성장하며 더 사랑받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sense8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