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 신제품 출시
  • 이성락 기자
  • 입력: 2025.09.17 16:11 / 수정: 2025.09.17 16:11
슬림 사이즈에도 풍부한 용량 장점
물 저장고 내부 2중 UV 살균 기능
코웨이는 물 추출 편의성을 높여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물 추출 편의성을 높여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코웨이는 물 추출 편의성과 위생성을 강화한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당, 사무실, 학교 등 다중시설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총 12L의 풍부한 물 용량을 갖췄다. 가로 폭이 26cm에 불과해 좁은 공간에서도 여유롭게 설치 가능하다. 물 저장고 용량은 냉수 3.5L, 온수 3L, 정수 5.5L다.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는 물을 받는 추출구 부분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기존 모델인 '워터스탠드2 정수기'보다 추출부 높이를 7.5cm 올리고 추출 공간은 26.5cm로 넓혀, 허리를 굽히거나 긴 물병을 기울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받이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확장 가능해 컵, 물병 등 다양한 용기에 맞춰 안정감 있게 올려둘 수 있다.

물 저장고 앞뒤에 각각 UV 모듈을 탑재한 2중 UV 살균 기능으로 내부를 12시간마다 4시간씩 살균하는 등 위생성도 강화했다. 파우셋과 물받이는 간편하게 분리해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또 가벼운 터치로도 물이 추출되는 전자식 레버를 적용해 오염 걱정 없이 깔끔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의 RO 필터 시스템은 중금속, 박테리아 등 물속에 녹아있는 유해물질뿐만 아니라 노로 바이러스, 대장균 등도 99.99% 제거한다.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는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이다. 제품 관리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제품 내외부를 관리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원하는 만큼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추출 편의성을 높여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최적의 제품"이라며 "어느 공간에나 딱 맞는 슬림한 디자인까지 갖춘 만큼 성능과 인테리어를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